로에베가방가격

페이지 정보

profile_image
작성자류이 조회 2회 작성일 2019-11-18 07:33:34 댓글 0

본문

[Eng]명품하울✨백화점 쇼핑 언박싱✨셀린,로에베,프라다,끌로에,구찌 같이 열어봐요~

안녕하세요 율럽이에요!
오늘은 지난번 쇼핑 영상에서 구매한 가방들을 언박싱해봤어요!
가방 외에 옷과 기타 제품들은 미리 파리에서 언박싱 영상을 보여드렸구요~
오늘은 가방 9개와 지갑 하나를 준비했습니다?
혹시 저의 채널에 처음 오신 분들 중에
왜이렇게 가방을 많이 사는지 궁금하신 분들께서는!
Q&A 영상 참고 부탁드릴게요❣️
오늘도 이렇게 놀러와주셔서 감사하고 스릉합니다?


구독구독 쾅!
좋아요쾅! 댓글쾅!
많이많이 남겨주세용?


*착장 정보
점프수트 룩걸 (2016년도 구매..아직 파는지 모르겠어요ㅠㅠㅋㅋㅋㅋㅋ)


*가격정보는 구매 시기와 국가에 따라 다를 수 있으므로 정확한 정보 전달을 위해
공홈에 가격이 명시되어 있는 경우에만 가격을 영상에 첨부하고 있습니다 *.*
영상에 표기되지 않은 가격 정보는 본문에 적어놓고 있어요❣️

#로에베
해먹백 미니 240만원
해먹백 스몰 320만원

#프라다
버킷백 포코노 120만원대
버킷백 가죽 150만원대
퀼팅 woc 100만원대
미니 체인백 100만원대

#끌로에
페이 미니 백팩 150만원대
테스백 200만원

#셀린
러기지 나노(블루마린컬러) 300만원대

#구찌
GG마몽 카드케이스 64만원


#명품 #명품하울 #율럽

?Instagram
https://www.instagram.com/yuulluv/


?율럽이 운영하는 명품 쉐어서비스
http://www.ablanc.co.kr


?Contact
aboutyulluv@gmail.com
율럽Yulluv : 여러분❣️ 가격정보와 옷 정보 등은 항상 본문에 적어두고 있으니 본문 [더보기] 확인 부탁드릴게용!! 오늘도 감사드리구 편안한 밤 보내세용??
정원정 : 율럽님!!프라다 미니체인백 정확한 상품이름 알수있을까요!??사고싶은데 홈페이지에서도 찾을수가 없네여?
longboarder디두 : 율럽언니 사업 번창하쎄요!!
유지닝 : 그런데 이분 금수저인가요?? 왜이렇게 명품 하울을 많이 하시는지 아시는분 알려주세용
피치블라섬 : 프라다 버킷백 숄더에 가능한가요?

출근할 때 왓츠인마이백 What’s in my bag?

*Instagram: http://www.instagram.com/2.rosie
*Contact: 2rosieofficial@gmail.com
*A film by Rosie

-

브이로그 올릴 때마다 제 가방이나 파우치템에 대한 질문이 많았어서 #왓츠인마이백 을 찍어보았어요.
종종 이 콘텐츠를 요청해주시는 분들이 있었는데 이제야 가져오게 되었네요.
제 방이 어둡고 채광이 안좋은 편이라 환하게 못보여드린 것 같아서
아쉬움이 많이 남는 영상이에요.

영상 속에 등장한 아이템은 아래에 적어둘게요!
아래에 없는 정보가 궁금하시다면 댓글로 물어봐주세요*_*

즐겁게 보셨으면 채널 구독과 좋아요 부탁드리고,
이번주도 활기차게 보내세요?

-

What I have in my bag /

BAG
#로에베 해먹백 (사이즈는 스몰, 컬러는 탠)

WALLET
#구찌 마몬트 카드지갑

DIARY
#몰스킨 위클리 버티컬
#풀디자인 펜슬포켓 싱글
#라미 사파리 매트블랙
#소우소우 만년필

POUCH
#키티버니포니 gunta pouch (small)
#키티버니포니 crow pouch by Jennifer Bouron (small)
#키티버니포니 rhythm&twist storage pouch (medium)

BEAUTY
#디올 프레스티지 쿠션
#바비브라운 엑스트라 립 틴트 베어핑크
#입생로랑 따뚜아쥬 꾸뛰르 16호
#아뜰리에코롱 베르가모트 솔레이 핸드크림

NAMECARD
#무인양품 명함케이스

CAMERA
#소니 RX100M5
#맨프로토 미니삼각대

ETC
#민티아
#트와이닝 얼그레이 티백
#스위스미스 코코아

-

Playlist /

Garba9 - Cozy sofa
Floor cry - Who's gonna drive u home
Autumn In Paris

-

Editing Program & Gear /

Final cut pro
Canon M50

-
권해인 : 언니 로에베 탄 가죽 기스 많이가나요?-?
온유 : 로지님영상보고 고민하다가 결국 샀는데
저는 네이비/블랙 조합 되있는거 샀어용
넘 귀엽구 예쁘구~ ??
김희수 : 언니 가방 크로스로 매서 서류나 태블릿 넣을때 가방 밑이 쳐지진 않나요?!
It's me Jolie B. : Hello frnd nice video... im done hitting the red button hope u visit my house.... i finished watching ur video
Monl Konli : Thank you for working so hard for the videos and the subs ❤❤❤

스페인 로에베 쇼핑 가격 in 바르셀로나 그라시아점 LOEWE Paseo de Gracia Barclona Spain

정정합니다!
영상의 택스리펀율이 21%라고 설명이 나오는데요.
12%가 맞습니다..ㅠ
제가 대본을 잘못 쓰는 바람에 영상에도 그대로..
혼란을 드려 죄송합니다
참고 부탁드려요:D


벌써 지난달이네요ㅇㅁㅇ!
지난 #스페인여행 에서 구입한
스페인 대표 럭셔리 브랜드 #로에베 에서의 #쇼핑 이야기
소소한 지름의 결과 영상을 통해 만나요:D
김베짱이야 Bejjangyi life : 지갑 너무 이쁜데 비싸네요 ㅠㅠ 전 로에베가 이태리 브랜드 인줄 알고 이태리 가서 살 뻔했어요 ㅋㅋ 이번에 스페인 가는데 좋은 정보되었어요!!
스트민. : 헐 대박 영상미? 라고 해야되나 이렇게 딱 깔끔하면서 정갈하면서도 예쁜 리뷰 영상 완전 취향저격이에요,,,,ㅋㅋㅋㅋㅋ 구독하고 갑니다 ㅎㅎ
최유녕 : 목소리가 정말 좋으세요! 잘 보구 갑니다~혹시 향수 제품명도 알수있을까요??
toratalk : 영상 너무 좋드아아아
쇼핑은 항상 즐겁지요 ~~~
나도 가고프드아아아
리뷰하니 : 지갑 완전 이쁘네요~
딱 내스타일인데~ ㅋㅋ
가격 진짜 후덜하군요;;;

나의 첫 로에베 ?? // MY FIRST LOEWE

안녕하세요 더블 정 자매입니다

이번 저희 정자매에게 세일시즌 지름신이 강림하지 않았네요 ㅎㅎ

요번에 딱 하나 득템한 로에베 가방을 소개해 드릴려고 합니다

재미있게 봐주시고 좋아요 구독하기 ▼ 꼭 눌러주세요 :)

감사합니다~~

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
영상과 관련없는 글, 광고성 댓글이나
악의적이거나 악성댓글들은 삭제하도록 하겠습니다
멜론팝 : 초점이 자꾸 흔들리는게 보기 힘들었어요ㅠ
최유녕 : 요즘 너~무 사고싶은 가방인데 영상으로 자세히봐서 너무 좋네요 ㅠㅠ 사이즈는 스몰인가요???
LA Katie : 영상 잘 보구 있어요~~~
Junghwa Kil : 실용적 이네요,
근데 가격은 얼마죠?

... 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
전체 811건 372 페이지
  • 게시물이 없습니다.
게시물 검색
Copyright © by-mu.co.kr. All rights reserved.  Contact : help@oxmail.xyz